티스토리 뷰

반응형

패스 오브 엑자일 6월 한국 공식서비스 시작!



세계적인 화제작 '패스 오브 엑자일(Path of exile)'이 6월 카카오게임즈를 통해 한국서비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뉴질랜드 게임개발사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에서 2013년 첫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디아블로2'의 계승자라고 불리며, 첫 서비스 당시 '디아블로2와 유사한 게임중 하나 일뿐이다'라며 평가절하됐지만, 꾸준히 서비스와 컨텐츠가 보완되며 해외에서 엄청난 흥행을 하고 있는 대표적인 게임입니다.



'디아블로2'시절을 그리워하던 국내 유저들도 정식서비스 이전임에도 4만명 이상이 즐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무한대에 달하는 캐릭터 능력 조합과 현존 RPG중 최대규모의 컨텐츠, 탄탄한 스토리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카카오게임즈 조계현 대표는 "'패스 오브 엑자일'은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와 완성도가 검증된 온라인게임이며, 핵 앤 슬래시 장르(Hack & Slash)장르에 대한 열정과 개발력을 보여준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와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라고 밝히며 "한국 유저들에게 게임의 명성에 걸맞는 서비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 크리스 윌슨 대표는 "핵 앤 슬래시와 액션RPG를 사랑하는 수많은 한국 유저들이 '패스 오브 엑자일'을 즐기는 날을 기다리고 있다. 게임 내 컨텐츠는 물론, 무료 플레이와 능력치에 영향을 주지 않는 부분 유료화까지 글로벌 서비스와 동일하게 제공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무한대에 가까운 스킬트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