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각종정보

기발한 광고 - 삼성, LG

◆◇◆◇◆◇ 2017. 6. 14. 06:43
반응형

기발한 광고 - 삼성, LG


유튜브를 보다가 LG, 삼성의
기발하고 재미있는 광고를 발견했습니다.



벽에 창문으로 위장한 LG TV를 붙여놓고
면접을 보다가 창밖으로 운석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게되는 상황을
몰래카메라로 연출한 CF입니다 ㅋㅋ
다들 눈이 휘둥그래 그지고 난리가 납니다 ㅋㅋ
연출일지 모르지만 정말 기발한거 같습니다
실제처럼 선명한 고화질 TV라는 이미지를
제대로 심어주는 LG CF인것 같습니다




LG의 몰래카메라 시리즈 두번째 입니다.
엘리베이터 바닥에 LG TV를 붙여놓고
바닥판이 떨어져나가는 상황을 연출했습니다 ㅋㅋ
위에 운석 몰래카메라 CF와 같이
LG의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시리즈네요 ㅋㅋ





뭔가 재밌기도 하면서 감동도 주는 삼성CF입니다

타조가 실수로 VR을 쓰면서 눈앞에 하늘을 나는 풍경이 나타납니다

VR을 벗은뒤 타조는 현실에서도 날아 오르기위해 날개짓을 시작합니다

"우리는 불가능한 것을 만듭니다"

"당신은 불가능한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슬로건에 나오는 문구 입니다



반응형
댓글